안녕하세요. 감정 지배자입니다. 오늘은 소액 코인 투자 사례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절대 투자 추천 아닙니다. 주식, 코인 소액 투자로 월급 외 수익을 창출하며 공부 중인 디텍 킴의 기록 이오니 어디까지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투자의 책임은 100%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3.01.24 - [분류 전체보기] - 코인 종목분석) 시바이누 SHIB - 밈 코인, 알트코인 투자사례
위 포스팅은 제가 시바이누 코인을 소액으로 분할 매수를 하기 시작할 때 포스팅을 한 것입니다.
업비트 시바이누 일봉 차트입니다. 1. 24. 자부터 2. 1. 자까지 분할로 용돈이 있을 때마다 조금씩 매수를 하기 시작하였고, 매수 평단가 0.0148로 소액 투자를 하였습니다.
2. 4. 토요일 주말은 가족과 함께 해야죠. 경남 사천 대방동 소재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에 하마를 보러 가기로 하였고, 출발을 하기 전에 애들 챙기고, 집안 정리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잠시 휴대전화를 보지 못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최고 60% 가까이 떡상을 하고 윗꼬리를 만들며 30 % 정도 떨어져 물량을 개미들에게 던져가며 윗꼬리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저는 잠시 약 5초 정도 호가창과 차트를 보고 고민을 하였지만 일단 익절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0.0220에 전량 매도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족여행을 아주 기분 좋게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익절 한 수익은 주식계좌로 옮겨 월요일 마이너스 중인 '로보스타' 종목(2. 6. 자 왜 이렇게 빠지는 거야?)에 평단가를 낮추기 위해 물타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체를 해 두었고, 나머지 원금으로 다시 0.0179 ~ 0.0190 대에 분할로 매수를 하여 평단가 0.0184로 다시 매수를 하였습니다.
차트상 2. 4. 자 시세를 크게 형성하며 윗꼬리를 만들며 물량을 매집하고 윗꼬리를 만든 후 현재 조정 중에 있습니다. 향후 주가의 흐름은 아무도 모릅니다. 그냥 용돈을 조금씩 아껴가며 조정을 이용하여 소액으로 분할 매수하며 평단가를 낮춰 갈 생각입니다.
시바이누 코인을 매도하며 수익을 챙긴 후 다시 조정된 가격을 이용하여 분할로 매수한 모습입니다. 다시 또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시드머니를 조금이나마 저에게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향후 시바이누 종목의 흐름 및 방향성 그리고 또다시 수익을 챙길 수 있을지 개인적으로 기대가 됩니다. 기대가 실망으로 바뀌지 않기를 기도 합니다.
댓글